구매한 지 1년도 안 된 키보드가 고장이 났어요.
저렴한 거라면 A/S 이런 건 생각도 안 할 텐데 집에서 아들이 게임에 쓰는 키보드임에도 나름 거금을 주고 구입한 거라 A/S를 보내기로 했어요.
그런데 하필!! A/S를 보내려고 마음먹었을 때 고객지원센터가 이전을 했나 봐요.
전화를 너~~~무 안 받는 거예요. 너무 답답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고객센터 이전안내와 전화 통화가 힘들 수 있다는 공지가 뙇!!!!
그래서 전화를 안 받았던 것 같지만 이전 완료한 지금도 전화를 잘 안 받는 건 마찬가지..
여러 번 시도 끝에 A/S접수에 성공했어요.
전화번호
A/S를 보내기 전 전화를 해서 내가 구입한 키보드가 A/S가능한 제품인지 알아봐야 해요.
02-712-2630에 전화를 걸어 줍니다.(진~~~~~짜 너무 안 받아요.)
통화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가능해요.
ARS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전 Razer 제품이어서 5번을 선택했는데 진짜 너무 전화를 안 받더라고요.
나중에 7번 기타 제품 A/S문의였나?? 그쪽으로 했더니 여러 차례 시도만에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었어요.
통화가 너무 안돼서 회원가입하고 질문까지 올렸으나 답변을 확인을 안 했네요ㅋㅋㅋㅋㅋ
A/S 가능 제품인지 확인
통화하기 전에 내가 A/S를 받고자 하는 제품의 시리얼 넘버는 확인해 두셔야 해요.
제품 또는 제품박스에 시리얼 넘버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두세요.
시리얼 넘버를 불러주면 A/S가능한 상품인지 아직 기간이 남아있는지 확인을 해주시더라고요.
각 제품마다 A/S기간이 달라요. 제 건 2년간 무상수리 가능한 제품이더라고요.
직접 방문 또는 택배 보내기 선택
A/S 가능 제품인지 확인이 완료되면 A/S를 위해 직접 방문할 건지 택배 보낼 건지 선택해야 해요.
저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지 않아서 택배 보낼 거라고 했고요.
그럼 주소를 문자로 보내주시더라고요.
택배비는 반반 부담이라고 말씀하시는 걸 보니 A/S 보내는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고 수리 또는 교환 후 보내는 택배는 업체 쪽에서 부담하는 거 같아요.
이름, 전화번호, 주소, 고장 내용을 적어 동봉해서 보내면 돼요.
구성품 모두 포장
키보드의 경우는 고객의 잘못으로 고장 난 게 아닌 제품 불량인 게 확인되면 교환하는 방식으로 A/S를 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키보드를 구입했을 당시 박스에 있는 모든 구성품을 다 보내라고 하네요.
제가 원래 물건을 사면 박스를 바로바로 버리는 성격인데 이번엔 왜 좀 보관을 하고 싶었는지 키보드 박스가 그대로 있었지 뭐예요. (신기가 있는 건가..)
통화를 하고 나면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잘 안 날 때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대충 중요한 부분만 받아 적어서 기억을 상기시켜요. (늙어서 그런가ㅠㅠ)
주소
택배로 보낸다고 하니까 A/S 보낼 주소를 보내주셨어요.(정말 간략하게ㅋ)
서울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신관동 512호 웨이코스
이제 택배를 보내고 새 제품으로 오기만을 기다리면 될 것 같아요.
(지금 A/S가 많아서 2~3주 소요된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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