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상일기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완료!!!

by 뚱냥쓰 2023. 1. 4.

저 애드고시에 한방에 합격했어요~!!


티스토리 개설한건 몇 년 됐지만
글 올리기 시작한 지는 한 3주 정도 됐어요.
3일 정도 글 한꺼번에 20개 정도 올리고 그다음부터는 초반엔 3~4개씩 올리다가 이젠 매일 하나씩 같은 시간에 꾸준히 포스팅하고 있어요.(예약 기능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이 애드센스 성공전략 올리신 거 하나하나 따라 하면서 승인 나길 기다렸는데!!! ㅠ.ㅠ
한방에 통과했지 뭡니까요~!!


포스팅당 1,000자 이상을 맞춰서 써야 한다는 글을 많이 봤는데 전 그런 건 하나도 못 맞췄고요.

제가 한건 구글서치콘솔을 통해 색인요청해서 글 등록한 거 꾸준히 알리고 네이버 검색, 줌 검색, bing검색 다 등록해 놓고 언제 승인해주나 G-mail 매일 확인하고 했네요~ 혹시 몰라서 스팸 함하고 휴지통도 싹 확인했었어요. 진짜 휴지통에 있을 줄이야..ㅡ.ㅡ 블로거들이 2주 정도 되면 승인여부를 알려준다던데 말이 없길래 글자수도 부족하고 아직 방문자 수도 적고 그래서 안 해주는 줄 알았어요.


그래도 꾸준히 하루에 2~3번씩 메일을 확인했답니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들여다보는게 일상이 되었더랬죠.ㅎㅎ
(살다 살다 이렇게 메일을 확인한 적도 없을 거예요^^) 자려고 누웠다가 메일 온 거 보고(그런데 이게 왜 휴지통에 있었을까요??)
신나서 막 소리 지르고 춤추다가 포스팅 중이네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