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상일기

드디어 구한 스타벅스 2023년도 곰인형

by 뚱냥쓰 2023. 1. 3.

저도 드디어 스타벅스 곰인형을 구했답니다.

1월 1일에 스타벅스에 곰인형을 사러 갔는데 이미 품절이라고 ㅠㅠ

다른 곳에 갔는데 그곳도 품절!!! 맙소사 망했어요ㅋㅋㅋㅋ

 

사실 제가 곰인형을 모으는 건 아니고 저의 언니가 곰인형을 수집 중인데

이번에 선물로 제가 사준다고 했거든요.

아침에 곰인형이 있는 걸 봤는데 제가 사준다고 해서 안 샀다고 메시지를 보냈더라고요.

그래서 오후에 사러 간다고 했건만 품절이라니 진짜 미안하더라고요. 

 

언니가 그동안 모은 스벅 곰인형이에요. 

사실 더 있어요ㅋㅋㅋㅋ 

레고도 한참 모으다가 안 모으더니 곰인형은 꽤 꾸준히 모으더라고요. 

 

오오오!!!

오늘 스벅에 리유저블 컵 반납하러 갔는데 인형이 있지 뭐예요!!

내가 1월 1일에 가서 인형 더 안 들어오냐고 물어봐도 한정판이라 안 들어올 거라 하고

1월 2일에 가서 인형 안 들어오냐고 또 물어봐도 예정에 없다더니!!!

1월 3일엔 들어왔네요~~ ㅡ.ㅡ^

아무튼 구입했습니다. 하하핫

꽃 달고 있는 미친 토끼  아니 아니 귀여운 토끼 인형을 구입했어요~

털도 보들보들 손, 발, 머리에 모두 꽃이 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