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근세원천징수확인서는 근로자의 소득과 원천징수한 갑근세내역을 나타내는 서식이에요.
보통 근무기간이 1년이 되지 않은 근로자가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 경우 금융기관에서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관공서에서 요구하는 경우도 있고요.^^
보통은 원천징수영수증으로 많이 제출하시지만 원천징수영수증은 연말정산이 이루어져야 발급이 가능한 서류라 아직 연말정산을 하지 않았다면 원천징수영수증은 발급받을 수 없어요.
그래서 원천징수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없는 근무자의 경우 원천징수영수증 대신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로 대체해서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요.
갑근세원천징수확인서는 회사담당자 또는 세무사 사무실에 요청해서 발급받을 수 있어요.
발급된 서식에는 회사직인이 찍혀있어야 해요.
갑근세원천징수확인서는 홈택스나 세무서에서는 발급받을 수 없어요.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양식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는 아래 첨부하는 이미지처럼 생겼어요.
양식이 필요하신 분은 페이지 하단에 엑셀파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엑셀로 만들어서 셀이 많이 나눠져 있어요. ;ㅁ;
갑근세원천징수확인서.xlsx
0.02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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