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택스/신고등록

홈택스 사업용 신용카드 삭제방법

by 뚱냥쓰 2022. 12. 16.

홈택스 사업용 신용카드 삭제 방법


2022.12.16 - [홈택스/신고&등록] - 홈택스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하기

 

홈택스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하기

홈택스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하는 방법 사업을 하면서 쓰는 신용카드 내역은 비용처리를 할 수 있다는 거 아시죠? 모두 인정받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인정받을 수 있는 것들은 비용처리를 해

mulankyung.tistory.com

지난번 글에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하는 방법을 살펴봤어요~

그럼 사업용 신용카드를 등록만 하고 삭제는 못하는 건가?? 생각이 들겠죠??(저만의 생각일까요??ㅋㅋ)

전에 쓰던 카드는 갱신돼서 이제 안 쓰는데.. 분실해서 못쓰는데..  하시는 분들!!

또 여러 개의 사업자가 있어서 더 사업이 잘 되는 쪽으로 카드내역을 몰아주고 싶으신 분들!!

(아... 꼭 약 파는 거 같네요ㅋㅋㅋ)

아무튼 이번엔 사업용 신용카드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홈택스 

 

1. 먼저 홈택스에 로그인을 합니다.

사업용 신용카드는 별도의 인증 없이 아이디로 로그인하셔도 가능하세요.

대신 사업장으로 로그인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홈택스 사업용신용카드 삭제방법

 

 

2. 조회/발급> 현금영수증> 사업용 신용카드> 사업용신용카드 등록 메뉴로 이동합니다.

홈택스 사업용신용카드 삭제방법

 

3. 여러 개의 카드가 등록되어있는 경우 어떤 카드를 삭제하고 싶은지 왼쪽 체크박스를 눌러 선택합니다.

홈택스 사업용신용카드 삭제방법

 

4. 삭제하고 싶은 카드를 선택했으면 선택항목 삭제 버튼을 누릅니다.

정말 삭제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삭제하실 거면 확인 아니면 취소를 눌러주세요.

저는 삭제하면 안돼서 취소 눌렀어요ㅋㅋ

 

 

홈택스 사업용신용카드 삭제방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