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https://www.4insure.or.kr/)
간편 인증, 공동, 금융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2. 증명서 발급> 증명서 신청/발급 메류를 클릭합니다.
3.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에 대하여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합니다.
고유식별정보 수집에 대한 안내에 대하여 "고유식별정보를 처리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에 체크합니다.
확인버튼을 눌러 다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4. "증명서 발급과 관련하여 아래 사항을 확인하였습니다."옆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5. 4대 사회보험 가입내역 확인 청구서 화면에서 근무 중인 사업장 명칭을 선택하고 사업장 가입자 명부 출력순서와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표시여부를 선택하고 신청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신청이 모두 완료되면 증명서 상세내역 처리여부가 나오고 모두 "출력가능"으로 변경된 다음 출력버튼을 누르면 4대 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728x90
'기타 세금 정보 > 기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부24] 주민등록 등본/초본 발급방법 (1) | 2023.01.17 |
---|---|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 세액 계산 방법 (0) | 2023.01.14 |
[핸드폰]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방법 (0) | 2023.01.13 |
세금계산서 영수?? 청구?? (0) | 2023.01.12 |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및 소득공제 조건 (0) | 2023.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