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상일기

구글 서치 콘솔 색인생성 - 색인이 생성되지 않은 페이지

by 뚱냥쓰 2023. 1. 16.

아.. 이거 진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색인이 생성되지 않은 페이지가 점점 늘어가더니 이제 색인이 생성된 페이지랑 비슷한 수치가 되어버렸네요.

아무리 서치콘솔에 색인요청을 해도 저 모양이니..

그렇다고 방문자수가 없는 것도 아닌데

왜 색인이 생성되지 않았다고 할까요??

 

url이 등록되지 않았다고 하길래 또 색인 생성 요청을 눌러줬어요.

 

"색인 생성 요청됨"이라고 뜨고 여러 번 제출해도 우선순위가 변경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니 그럼 여러 번 안 누르고 한 번 누르면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ㅠㅠ

한 번 누르고 기다리고 있는데.. 점점 색인이 생성되지 않았다고 하는 페이지만 늘어가고

 

아놔 누가 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ㅜ

728x90

댓글